GOLDENHOUR

사후관리로 연구소/전담부서 직권취소 막고, 매년 R&D세액공제의 문을 열어두세요.
골든아워가 귀사 연구소/전담부서의 담당 전문가가 되어 모든 것을 수행하겠습니다.

연구소/전담부서가 기업 경영과 분리되어 있진 않으신가요?

연구소/전담부서 관리가 빈번하게 단절되어 불편을 느끼고 있진 않나요?

연구소/전담부서 관리가 기업의 핵심역량을 해치고 있진 않으신가요?

현재 귀사의 연구소/전담부서가

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느껴지신다면,
활용하지 못하고 가만히 방치 중인 애물단지 라면,
업무몰입과 기업성장에 방해되는 이 되고 있다면,

골든아워 사후관리 서비스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.

기업부설연구소/전담부서 설립 후 겪을 수 있는 최악의 시나리오는 ‘직권취소‘, ‘R&D세액공제액 환수‘ 2가지 입니다.
골든아워는 ‘직권취소 방지’, ‘R&D세액공제 환수 리스크 최소화’, ‘R&D세액공제 외 부가가치 창출’ 에 주안점을 두고 사후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,
궁극적으로는, 기업이 자체적으로 지속가능한 연구소/전담부서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하도록 Build up 하는 것이 목적입니다. 

일반적인 서비스와 차원이 다른 규격외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

현장실사 시 제출가능한 연구노트를 매월 작성해드립니다 !

연구노트는 일괄로 전달드리는 것이 아닌, 매월 작성하여 전달드립니다.

연구노트 샘플 이미지

성장 중인 기업에게 R&D세액공제 리스크 관리필수입니다 !

'R&D세액공제 환수 리스크 감소', '세액공제 증액' 을 위한 위한 전략적 운영방안을 제안해드립니다.

R&D세액공제 외 추가 활용방안 안내 및 제안해드려요 !

연구소/전담부서 활용 지원사업, 전문연구요원 병역지정업체 등 실질적인 활용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
대시보드연구소/전담부서 및 지원사업 정보를 한눈에 확인 !

'연구소/전담부서 정보(인원, 공간 등)' 와 '추천 지원사업 정보' 를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해드립니다.

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분기별 보고서전달해드려요 !

R&D세액공제, 연구조직 정보(인원, 공간, 리스크 및 해결방안)등이 정리되어 있습니다.

연구소_전담부서_분기별 보고서

매월 30초사후관리 끝 ! 좋은 서비스는 편해야 합니다.

연구소/전담부서 생각은 단 30초만 하셔도 됩니다. 나머지는 골든아워에서 수행하고 안내해드립니다.

복잡하지 않습니다. 3단계면 사후관리가 시작됩니다.

설문 응답

아래 '서비스 신청' 버튼을 누르시면
사후관리 관련 설문지로 이동하며
예상 응답시간은 약 10분 입니다.

진단 및 개선작업 수행

골든아워에서 응답 내용을 토대로
기업의 연구소/전담부서를 진단하고
필요 시 개선작업을 수행합니다.

사후관리 진행

매월 정기적으로
사후관리가 진행됩니다.

골든아워의 사후관리로 기업의 성장을 가속화 하세요.

How can we help you?

24시간 이내에 응답이 없을 시 아래 이메일/전화번호로 문의주세요.
Email: jy@goldenhour.kr / 010-9014-8160

E-mail: jy@goldenhour.kr / Tel: 010-9014-8160

위로 스크롤